안양지역뉴스/안양

[20170211]안양시공무원들 포상금 500만원 착한푸드마켓에 후원

안양똑딱이 2017. 2. 11. 17:39

 

안양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중앙정부 부처 주관 상하수도 운영 분야 평가에서 최우수상 수상으로 받은 포상금 중 5백만원을 안양푸드마켓 후원키로 하고 지난 10일 우계남 소장 등 공무원들이 안양4동 가톹릭센터에 있는 착한푸드마켓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상하수도사업소는 2016년 12월 환경부 주관 상하수도 운영 분야 평가에서 시설관리와 서비스 개선노력 등 운영 전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도 상수도는 4년 연속, 하수도는 3년 연속 최우수를 받아 상하수도 분야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우계남 소장은 “포상금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사회복지시설에 후원하게 돼 보람을 느끼며, 후원에 동의하여 준 직원에게도 감사하다.”며 “시 차원에서 기부의 날을 선포하는 등 기부 문화 조성에 노력하고 있는데 작은 역할이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안양착한푸드마켓 장우희 센터장은 “이번 상하수도사업소의 후원은 푸드마켓의 안정적 운영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본다.”며 감사를 표했다.

한편, 안양착한푸드마켓은 2016년 7월 개소했으며, 개인 및 단체로부터 기부 받은 물품을 저소득층이 방문하여 이용하는 시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