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뉴스/안양

제33회 안양상공대상 수상자들입니다

안양똑딱이 2016. 6. 2. 17:03

 

제33회 안양상공 대상 수상자로 <코오롱환경서비스(주)>이용현 대표이사, <인창전자(주)>유근수 대표이사, <티브로드 abc방송(주)>장형석 대표이사가 선정돼 2일 열린 안양상공회의소 제46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시상과 함께 기업인들로 부터 축하를 받았다.

안양상공회의소는 이들이 경영혁신과 기술개발을 통하여 비약적인 회사발전을 이루시어 산업발전과 고용창출,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안양상공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안양상공대상을 수상한 코오롱환경서비스(주)의 이용현 대표이사는 다양한 환경플랜트 신기술 개발에 매진하여 독자적인 기술 확보로 환경플랜트 분야의 전체적인 프로세서를 컨트롤 할 수 있는 엔지니어링 전문 회사로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창전자(주) 유근수 대표이사는 불모지나 다름없는 국내전자산업분야의 음향영상기기 전자부품을 국내 기술로 상용화하는데 성공하여 전자산업분야의 원가절감 및 수입대체 효과를 거두는 등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해 기업 경쟁력 제고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티브로드 abc방송(주) 장형석 대표이사는 디지털 방송 전환정책에 부응하여 다양한 디지털 방송 서비스는 물론 초고속인터넷, VOD서비스 등 고품격 통신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경영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회원업체 근로자 자녀 48명을 선정해 대학생은 각 150만원, 고교생은 각 100만원씩 62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안양상공대상 시상식은 상공업 진흥과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상공인들의 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행사로 매년 안양상공회의소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지역 경제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하여 시상하고 있다.